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창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 2022 미션정답

by thehistory 2022. 10. 12.
반응형

10월이 되면 할로윈 축제하는 곳들이 많이 있는데요. 롯데월드, 에버랜드 같은 어린이 천국으로 오늘은 고창 상하농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할로윈 축제를 하는 10월에 아이와 함께 매년 방문하는데요. 올해도 다녀왔어요. 어떠했는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창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 2022년 미션지 정답도 공개합니다.

 

 

 

 

고창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

위치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 농원길 11-23

입장료
소인 : 6,000원 / 대인 :9,000원 / 미션카드 : 10.000원

이용시간
09:30 ~ 21:00

 

 

 

 

상하농원 곳곳에 포토존이 많이 있습니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지요?

상하농원할로윈축제
고창상하농원

아이들은 무서워하기도 했어요. 사진 찍을곳이 많았어요.

상하농원할로윈축제
고창 상하농원

어른들이 볼때는 귀여워요^^

상하농원할로윈축제
고창상하농원

어디에서든 해골은 쉽게 볼 수 있었어요.

상하농원할로윈
고창상하농원할로윈축제

미션과 도장찍기 완료하여 본부에서 상품과 에코코인 6개를 받았어요. 받은 에코 코인으로 화분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꽃 종류는 백일홍과 메리골드가 있었고 선택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잠깐!
상하농원 할로윈 미션지 문제 정답을 공유하겠습니다.

상하농원문제풀이미션지
고창상하농원할로윈미션지

1. 상하 베리굿팜
2. 폐컨테이너
3. 베타
4. 참기름
5. 파머스 빌리지 글램핑
6. 9마리



상하농원체험
고창상하농원

실외에는 양, 소가 있는데 양 두 마리는 울타리 밖을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만져볼 수 있었는데 털이 푹신푹신했어요. 양을 만져본 거는 처음이라 정말 신기했어요. 실내에는 토끼, 염소, 양, 소 가있어요. 동물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소에게도 우유를 줄 수도 있어요.


반응형

댓글